◇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캠페인 미션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하여 콘텐츠를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.
미완성 콘텐츠 등록과 미션 불이행 등의 문제로 캠페인 진행에 차질이 발생되었을 경우, 수정요청 안내 및 관련 페널티가 부여됩니다.
◇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?
블로그 캠페인의 키워드의 경우,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된 키워드 조건에 맞춰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
◇ 공정위 문구(대가성 표기)를 꼭 해야 하나요?
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하는 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.
콘텐츠 내 스폰서 배너·공정위 문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·공정위 문구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
리비, 광고주,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·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◇ 등록한 콘텐츠를 삭제해도 되나요?
리비 캠페인 참여 후 제출한 콘텐츠는 리비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 동안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.
◇ 블로그에 작성한 글이 네이버에서 노출이 안되는 것 같아요.
블로그에서 콘텐츠를 작성한 공간이 블로그 [메모] 에 작성되어 있다면 네이버에서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.
반드시 콘텐츠를 메모게시판이 아닌 [블로그] 메뉴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.
블로그 메뉴가 아닌 메모게시판으로 사용하실 경우,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